본문 바로가기

일상_내돈내산후기

공영홈쇼핑 게릴라 마스크 구입하기

공영홈쇼핑에서 마스크를 판다고 하는데요..

소문만 듣고 실제로 방송은 본적이 없어요.

 

 

 

그도 그럴것이

게릴라성으로 예고없이 방송하고

(하루종일 공영홈쇼핑만 지켜보고 있을순 없으니까요 ㅠㅠ)

 

뭐, 어쨌든....

앱으로는 구입못하고 전화로만 가능하다고 알고만 있었어요.

 

근데 오늘 저녁에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뙇!!!!!!!!!!!!!!!!!!!!!!!!

 

 

마스크 방송을 시작하는게 아니겠어요!!!!

 

전설같은거였는데 정말 방송을 하긴 하는구나!!!!!!!!!!!!!!!!!!!!!!!!

마스크방송 실물영접~!

 

 

얼른 허뤼허뤼~~

전화를 붙잡고 

 

 

 

 

 

080.594.7777 다다다 누르고 통화버튼!!

 

 

 

 

아 저거 되면 좋겠다~~~

30장에 24,9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하다!!!!

넘나 착한가격이다~~~!!!

 

 

 

 

 

헉쓰

아예 신호조차 안가고 바로 끊어져버렸어요

계~~~~~~~~~~~~~~~~~~~~~~~~~~~~~~~~~~~~~~~~~~~~~~~속

 

120번이나 했더라구요 전화를 ㅋㅋㅋㅋ

한번도 연결이 안됨 ㅎㅎㅎㅎㅎㅎㅎ

 

 

 

 

 

방송은 매진되자마자 바로 끝나고

5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당최 무슨 전화로 걸어야 연결이 되는건가요

 

 

 

 

공중전화뛰어가야되나 ㅜㅜ

 

유선전화가 없으니 왠지 더 연결이 안되는거같은 느낌 ㅠㅠ

 

전화 연결되서 구입 성공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ps.마스크 사고 축하받을 지금 상황이 너무나 싫으네요~~~

 

 

마스크5부제 하면 살수 있으려나요~

기대해 봅니다!!!!

 

 

오늘 하루도 집콕모드로 무사히 보냈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 바랍니다 ㅠㅠ